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베기!필@

네냐플 천공의가디언 2006-11-11 13:54 934
천공의가디언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루샨 배기 40을 달리는 유저임니다..

 

지금 마땅 히 할게없는데,,

지금 제랩에 맞는 샤냥터는 어디인지,,

파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제일 중요한것은,

 아템 을 어떻게 마춰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