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루샨 배기 40을 달리는 유저임니다..
지금 마땅 히 할게없는데,,
지금 제랩에 맞는 샤냥터는 어디인지,,
파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제일 중요한것은,
아템 을 어떻게 마춰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