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hack/def/dex 가 108/82/100
나왔거든요 일단 시뮬로 괜찮은가요 ?
디펜낮추고 어질돌리시는분들도 계시던데 -_-.??
좀 아니다 싶으면 다른 재분법좀 알려주세요 ㅎ;
지금 재분때문에 이도저도 못하는 막군이었습니다 .-_-;
- 전체 댓글 :
- 0
hack/def/dex 가 108/82/100
나왔거든요 일단 시뮬로 괜찮은가요 ?
디펜낮추고 어질돌리시는분들도 계시던데 -_-.??
좀 아니다 싶으면 다른 재분법좀 알려주세요 ㅎ;
지금 재분때문에 이도저도 못하는 막군이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