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 90사막재분에 대해.

네냐플 SilveRoad 2006-11-11 13:45 866
SilveRoad님의 작성글 0 신고

hack/def/dex 가 108/82/100

 

나왔거든요 일단 시뮬로 괜찮은가요 ?

디펜낮추고 어질돌리시는분들도 계시던데 -_-.??

 

좀 아니다 싶으면 다른 재분법좀 알려주세요 ㅎ;

지금 재분때문에 이도저도 못하는 막군이었습니다 .-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