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게임시작한지얼마안대는 초보인데요 나야트레이키우고있습니다.
스킬트리좀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환상의꿈2008.01.15찔기 나야도 물복 나야처럼 스킬 찍으셔도됍니다^^ -
네냐플 쿄코나이프2007.12.05찔기나야는 스킬트리랄것두 없죠...평타들 배우고 피어싱 마스터, 백스텝 마스터 하고 1:1은 무조건 백스텝, 범위공격은 인술 경이나 수리검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