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키워볼려고하는데스탯올리느거하고 스킬뭐뭐배우느지잘몰라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indi2007.02.16공략게시판검색해보시면 자료 많이 나오고요.제 생각으론 스탯은 mr에 자기렙+15~20정도 해주시고 def는 mr을 올리고 남은 나머지를 다 올려주시면 됩니다. -
하이아칸 白魔法2007.02.01선라이즈 찍지마여 -
하이아칸 白魔法2007.02.01홀리 볼트 찍어야함 -
하이아칸 처내몽네2006.11.09백법이요?? 홀리 볼트 빼구 다 올리시면 대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