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여... 제가 막시민을 키우는데여 레벨 10 밖에 안되거든여?? 근데 축던 2에서 놀아야 하나여???
체력이 너무 많이 깍이는데 부케여서 돈은 지금 3만 있는데..... 물약 값이 대단함......-_- 여하튼 추
사냥터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kzmghtm692006.11.12아....축던2보단....포젤이나으실듯>>> -
네냐플 特2006.11.09챕터1를하시면서 경험치 얻는것도 겐찮은듯하네요^^ -
하이아칸 Mirkis2006.11.08축던2보다는 포젤노가다를 하심이 어떠실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