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시민 리프크네 렙 10 추천 사냥터 좀 알려주세여..

하이아칸 z막민c흑룡z 2006-11-08 19:58 870
z막민c흑룡z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기여... 제가 막시민을 키우는데여 레벨 10 밖에 안되거든여?? 근데 축던 2에서 놀아야 하나여???

체력이 너무 많이 깍이는데 부케여서 돈은 지금 3만 있는데..... 물약 값이 대단함......-_- 여하튼 추

사냥터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ekzmghtm69
    2006.11.12
    아....축던2보단....포젤이나으실듯>>>
  • 시벨린
    네냐플
    2006.11.09
    챕터1를하시면서 경험치 얻는것도 겐찮은듯하네요^^
  • 루시안
    하이아칸 Mirkis
    2006.11.08
    축던2보다는 포젤노가다를 하심이 어떠실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