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10 하려면 레벨80 은 되어야하는데...

네냐플 탕수육수 2006-11-08 18:16 1232
탕수육수님의 작성글 4 신고
레벨80까지 어디서 놀죠??? 답변부탁드림..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眞―볼케이토스
    2007.02.21
    꼭 80은 아니여도 상관없답니다 . 제친구 42로도 깻어요 ㅇ_ ㅇ 방법은 아래분과 같은..
  • 나야트레이
    네냐플 오늘도낚였3
    2006.11.21
    탱커이시면 크던의 윈터모노플을 추전드려요,,,득은 없지만,,,
  • 보리스
    네냐플 노숙검객보리
    2006.11.09
    80때 시련동굴4 가서 솔플?
  • 루시안
    하이아칸 에치젠료마
    2006.11.09
    꼭 레벨 80까지 올릴필요는 없어요;고렙 티치분들한테 카디프 플리마켓으로 날려달라고 부탁좀 한후에 거기 텔레포트 서비스로 붉숲가서 흙퍼오면 됩니다... 뭐 사냥터는 몰라서 말씀을 못드리겠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