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80까지 어디서 놀죠??? 답변부탁드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眞―볼케이토스2007.02.21꼭 80은 아니여도 상관없답니다 . 제친구 42로도 깻어요 ㅇ_ ㅇ 방법은 아래분과 같은.. -
네냐플 오늘도낚였32006.11.21탱커이시면 크던의 윈터모노플을 추전드려요,,,득은 없지만,,, -
네냐플 노숙검객보리2006.11.0980때 시련동굴4 가서 솔플? -
하이아칸 에치젠료마2006.11.09꼭 레벨 80까지 올릴필요는 없어요;고렙 티치분들한테 카디프 플리마켓으로 날려달라고 부탁좀 한후에 거기 텔레포트 서비스로 붉숲가서 흙퍼오면 됩니다... 뭐 사냥터는 몰라서 말씀을 못드리겠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