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티치엘챕터6이여;;;

네냐플 마법전사소녀 2006-11-07 08:59 1138
마법전사소녀님의 작성글 2 신고

 

티치엘챕터6이여.

있잖아여.

그거 꼭 2명에서만 들어갈수 있나여??

여러명 안되여??

알려주새혀...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l이너지l
    2006.11.08
    내 혼자서 안됨 힘들 기 댐에;;;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7
    ㅇㅋ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