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43배기 막군 사냥터점

네냐플 sHACKs 2006-11-06 20:57 763
sHACKs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놔 한창 지겨운 때 인가요;

사냥 할 곳이 마땋치 않네요

추천점 꾹 꾹 해 주세혀;

제 생각에는 홍옥솔로 아니면 백법이랑 1:1 괜찮은거 같은데

35때 부터 죽치고 있어서 지겨운 듯;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7
    해동ㄱㄱ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11.06
    해동에 가보셧는지요 아마 그렙때라면 잘 오르실텐데'ㅁ' 해동 기여도나 공평파티추천이요~ 즐테하셔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