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놔 한창 지겨운 때 인가요;
사냥 할 곳이 마땋치 않네요
추천점 꾹 꾹 해 주세혀;
제 생각에는 홍옥솔로 아니면 백법이랑 1:1 괜찮은거 같은데
35때 부터 죽치고 있어서 지겨운 듯;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7해동ㄱㄱ -
네냐플 3월의토끼2006.11.06해동에 가보셧는지요 아마 그렙때라면 잘 오르실텐데'ㅁ' 해동 기여도나 공평파티추천이요~ 즐테하셔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