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아드셀

네냐플 아빠100퍼 2006-11-06 20:10 942
아빠100퍼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23보리스거든요...

근데 제가챕터 빨리하는건지

지금 아드셀가야하는데

아드셀 에케가나요

글고 몇**수이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7
    35
  • 티치엘
    네냐플 흑상어
    2006.11.06
    혼란의 동굴 4층이 아드셀일거에요 ^^
  • 티치엘
    네냐플 흑상어
    2006.11.06
    아드셀 갈려면 렙 35 되야해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