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23보리스거든요...
근데 제가챕터 빨리하는건지
지금 아드셀가야하는데
아드셀 에케가나요
글고 몇**수이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735 -
네냐플 흑상어2006.11.06혼란의 동굴 4층이 아드셀일거에요 ^^ -
네냐플 흑상어2006.11.06아드셀 갈려면 렙 35 되야해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