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저랩에 45 보리스예여 ....
그런대 지금 랩에 어디서사냥을하면 잘오를지
모르겟어여
어디서사냥할지점가르쳐주세요 ^^
그럼 모두들 수고하세요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사군자〃2006.08.01해동 못버티시면 홍옥 아니면 해동 -
네냐플 AKUMA2006.08.01해동가는게 좋지않을까요?? 기왕이면 비즈멀이 없는 1-1로.. -
네냐플 NeverSad2006.08.01렙45라면 해동 1-1에서 사냥하는게 좋을거에요 ^^ 왜냐하면 거기에는 비즈멀이 없거든요 ㅎㅎ; -
네냐플 싸리하게2006.08.01음..백법이랑 시높같이가도되고 아니면 탱크제분해서 해동가셔도 무난합니다...;;그래도 좀 싫으시다면 무스켈잡으세요혼동2층에서 사냥하면 무난할듯합니다 -
네냐플 루비디아2006.08.01잘은 모르겠지만;ㅁ ;백법과 함께 시높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