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11~25사이여 사냥터 어디어디가좋아요~?

네냐플 데이미 2006-11-04 18:02 1120
데이미님의 작성글 10 신고

알려주세여~

 

 

전체 댓글 :
10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ㅇㅂㅇ;;;흐미..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웬지 나만 글쓰는거 같은..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ㅇㅂㅇ;;;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레코라면 자세히 가르켜드릴수있었을텐데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에효..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초열랩하세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흐흐..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초반부터 잡법도 좋아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백법이시라면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무조건 홍옥 쩔해드리세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