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첼 처음시작할때 공법으루 가는거랑
백법으루 가서 제분해서 공법으루 가는거 대미지랑 이런게 차이가 잇나요?
그리구 공법(불) 스텟,스킬좀 가르쳐주세여
아~ 잇핀 스텟과 스킬도 쫌 부탁드려여~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아 배고파..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백법이 좋을껄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솔플은 안하고요 공평파티죠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돈마느시면 백법추천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티치엘은 아무렇게 키우시면 되요 ㅎ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ㄷㄷ안박힐때의 답답함이라..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너무안박히면 답답하죠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글구 이스핀은 덱스 자기랩이랑 똑같이하고 랩+18 올디팬 해야해요 너무 안박힌다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하고싶은거로 하면되고요 백법에서 나중에 공법으로 전향 하셔도될듯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그에비해 공법은 돈을 버는거죠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백법은 돈은 별로갰지만 경치가 짱인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전 잡법으로갔다는 ㄷㄷ -
네냐플 『눈보라』2006.11.04이핀스텟은 스텝:렙+18 덱스:렙 -5정도 나머지는 올 디펜 찍어주시면 탱커로 키우실수 있을겁니다 -ㅁ-; -
네냐플 『눈보라』2006.11.04대미지에는 별 차이가 업을텐데 문제는 돈과 시간과 노력이죠 -ㅁ-;; 공법은 돈,시간,노력이 만이 필요하지만 백법은 반면 기본템만 잇어도 격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수 있다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