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급]티첼에 대한 것~

네냐플 바닐라걸 2006-11-04 16:07 920
바닐라걸님의 작성글 14 신고

티첼 처음시작할때 공법으루 가는거랑

 

백법으루 가서 제분해서 공법으루 가는거 대미지랑 이런게 차이가 잇나요?

 

그리구  공법() 스텟,스킬좀 가르쳐주세여

 

아~ 잇핀 스텟과 스킬도 쫌 부탁드려여~

전체 댓글 :
14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아 배고파..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백법이 좋을껄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솔플은 안하고요 공평파티죠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돈마느시면 백법추천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티치엘은 아무렇게 키우시면 되요 ㅎ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ㄷㄷ안박힐때의 답답함이라..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너무안박히면 답답하죠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글구 이스핀은 덱스 자기랩이랑 똑같이하고 랩+18 올디팬 해야해요 너무 안박힌다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하고싶은거로 하면되고요 백법에서 나중에 공법으로 전향 하셔도될듯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그에비해 공법은 돈을 버는거죠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백법은 돈은 별로갰지만 경치가 짱인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전 잡법으로갔다는 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눈보라』
    2006.11.04
    이핀스텟은 스텝:렙+18 덱스:렙 -5정도 나머지는 올 디펜 찍어주시면 탱커로 키우실수 있을겁니다 -ㅁ-;
  • 나야트레이
    네냐플 『눈보라』
    2006.11.04
    대미지에는 별 차이가 업을텐데 문제는 돈과 시간과 노력이죠 -ㅁ-;; 공법은 돈,시간,노력이 만이 필요하지만 백법은 반면 기본템만 잇어도 격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수 있다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