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어떤 캐릭이 나을까요..?

네냐플 펠린 2006-11-01 22:38 1254
펠린님의 작성글 6 신고

밑글 보면 다 각성 캐릭 이딴거만 묻네요...

저런거 물어봐도 키울수 없을텐데...-0-

각성이 쉬운것도 아니고....ㅡㅡㅋ

시벨린과 밀라, 잇핀(또는루샨) 에서 고민중인데요..

시벨린은 뎀지는 좋은데.. 딜레이 안습이고...;;

밀라는 뎀지 중간에 딜레이 좋고....

잇핀이나 루샨은 뎀지는 위 캐릭들보다 뎀지는 좀 많이 딸리지만 딜레이가 좋은거 같은데요..

막군이나 보리스 티치만 키워본 저로써는....어떤게 갠찮을지...;;

초반 이런거 필요없이 대략 125~150대 에서 갠찮은 캐릭좀 부탁 드려요~-0-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밀라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티치도 좋아요 ㅋ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막군 추천
  • 밀라
    하이아칸 1ost
    2006.11.02
    밀라는 제가 키워본 바로는 별로인거 같고요. 시벨린 추천합니다. 딜레이는 강한 데미지로 보완해주니 괜찬고요. 고렙되면 스킬도 멋지죠.ㅋ 허접한 제가 대충 써봅니다.
  • 이스핀
    네냐플 펠린
    2006.11.02
    글을 똑바로 읽긴 하셧나... 시벨린 밀라 잇핀(또는 루샨)중에서 추천 해달라고 햇는데.. 무슨 뜬금없이 티치 입니까..... 특이하네.....
  • 이스핀
    네냐플 깜찍앙마
    2006.11.02
    티치엘이 최고입니다 ㅇㅅㅇ/ 어떤 면으로 봐서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