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밑글 보면 다 각성 캐릭 이딴거만 묻네요...
저런거 물어봐도 키울수 없을텐데...-0-
각성이 쉬운것도 아니고....ㅡㅡㅋ
시벨린과 밀라, 잇핀(또는루샨) 에서 고민중인데요..
시벨린은 뎀지는 좋은데.. 딜레이 안습이고...;;
밀라는 뎀지 중간에 딜레이 좋고....
잇핀이나 루샨은 뎀지는 위 캐릭들보다 뎀지는 좀 많이 딸리지만 딜레이가 좋은거 같은데요..
막군이나 보리스 티치만 키워본 저로써는....어떤게 갠찮을지...;;
초반 이런거 필요없이 대략 125~150대 에서 갠찮은 캐릭좀 부탁 드려요~-0-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밀라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티치도 좋아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막군 추천 -
하이아칸 1ost2006.11.02밀라는 제가 키워본 바로는 별로인거 같고요. 시벨린 추천합니다. 딜레이는 강한 데미지로 보완해주니 괜찬고요. 고렙되면 스킬도 멋지죠.ㅋ 허접한 제가 대충 써봅니다. -
네냐플 펠린2006.11.02글을 똑바로 읽긴 하셧나... 시벨린 밀라 잇핀(또는 루샨)중에서 추천 해달라고 햇는데.. 무슨 뜬금없이 티치 입니까..... 특이하네..... -
네냐플 깜찍앙마2006.11.02티치엘이 최고입니다 ㅇㅅㅇ/ 어떤 면으로 봐서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