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시베린 쳅터하다 막혓어요.ㅠ,

네냐플 깜보이기 2006-10-30 21:21 939
깜보이기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1 (에피시오의 점괘) 끝네니깐 어떡해야 할지모르겟네요..

고수분들아 알려주세요.

ㅠ,,ㅡ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31
    에피시오의 점괘가 끝난 후 카울 크라이덴평원(7)로 가는곳에 보면 네모난 이벤트 존이 보이는데 그곳으로 가 챕터를 계속 진행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