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캐릭터추천좀요....

네냐플 유식한나 2006-10-30 18:04 1478
유식한나님의 작성글 1 신고

캐릭터추천좀요.....만랩때 각성풀게이지만뜨는거요(평타해도...계속...) 부탁합니다^^

그리고 무슨형인지도자세히..........뭐저도 만랩시벨린이있긴하지만 너무딜레이가길고하고...

또 버서크써도 7000뜨고5000뜨고3000뜨고이래서 다른것좀키워볼라구염^^

만렙때 각성풀게이지만 맨날 허것날 계속 뜨는거요(미스는괜찮;;;;;;;아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惡申』
    2006.10.30
    보리스 추천~~~~~~~~막군보다는 보리스가 더 재밋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