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젤리킹 퇴치 때문에 ...

네냐플 마사모네 2006-10-29 21:46 1905
마사모네님의 작성글 4 신고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나침반을 들고 가라는데

나침반 어디서 구함?

글구 나르비크로 가는 워프 어떻게 등록함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나침반은 첨에 주고요 만약 죽었다면 보리스니까 엑시피터 가셔서 알렌 누르시고 1천 씨드 주고 사세요. 글구 깨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나오는 아템이 비싼거도 아니고 깨달라고 하시는게 편해요. 나중에 혼자깨도상관없구요
  • 보리스
    네냐플 個하르자鎬
    2006.10.30
    나침반은액시피터에서 1천시드 나르비크워프는각마을에서카드파니깐워프등록 클라덴4에서젤킹잡는위치로이동
  • 보리스
    하이아칸 dhaudghks
    2006.10.30
    알앗다포션같은거하고로션고기
  • 막시민
    네냐플 위자료
    2006.10.29
    나침반이없으시다면 액시피터 가신후 알렌 에게 1천Seed에 구입하실수있습니다. 아직레벨이좀 부족하신것같은데 17~20때 깨는것을 추천합니다. P.s 깨달라고는하지마세요. 젤리킹을잡으면아이템이나오기때문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