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나침반을 들고 가라는데
나침반 어디서 구함?
글구 나르비크로 가는 워프 어떻게 등록함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테누토2006.10.30나침반은 첨에 주고요 만약 죽었다면 보리스니까 엑시피터 가셔서 알렌 누르시고 1천 씨드 주고 사세요. 글구 깨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나오는 아템이 비싼거도 아니고 깨달라고 하시는게 편해요. 나중에 혼자깨도상관없구요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30나침반은액시피터에서 1천시드 나르비크워프는각마을에서카드파니깐워프등록 클라덴4에서젤킹잡는위치로이동 -
하이아칸 dhaudghks2006.10.30알앗다포션같은거하고로션고기 -
네냐플 위자료2006.10.29나침반이없으시다면 액시피터 가신후 알렌 에게 1천Seed에 구입하실수있습니다. 아직레벨이좀 부족하신것같은데 17~20때 깨는것을 추천합니다. P.s 깨달라고는하지마세요. 젤리킹을잡으면아이템이나오기때문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