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글도 그렇고...댓글도 그렇고...
볼때마다 넘 불편하네요.
다들 왜이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31글의 경우는 의도적으로 두번 올리는 것이겠지만...댓글의 경우 순위놀이 하기 좋도록 세번째 댓글 까지는 1등, 2등, 3등 식으로 따로 등록이 됩니다. 댓글 시스템 자체가 그런 것이죠...순위놀이의 부작용이랄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