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사람들이 왜자꾸 글을 2개씩 올리죠?

네냐플 티제이 2006-10-29 16:26 592
티제이님의 작성글 1 신고

글도 그렇고...댓글도 그렇고...

볼때마다 넘 불편하네요.

다들 왜이래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31
    글의 경우는 의도적으로 두번 올리는 것이겠지만...댓글의 경우 순위놀이 하기 좋도록 세번째 댓글 까지는 1등, 2등, 3등 식으로 따로 등록이 됩니다. 댓글 시스템 자체가 그런 것이죠...순위놀이의 부작용이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