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2007년쯤에 조슈아와란지에가 나온다고들었는데 이말이진짜인가요? 그다음에 제친구가
조슈아와란지에 데미지 구릴꺼라고 그러던데 시벨린보다 데미지 높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백법사★2006.10.31아마 조슈아 란지에 둘다 법사일듯으로 보입니당; 그리고 아무리 높아봤자 각성하기 전까진 5000이 최대 대미지이고 각성하면 7000이 최대 대미지 예요 ~ 시벨을 넘진 못할꺼예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