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새로운캐릭질문....

네냐플 유식한나 2006-10-29 13:57 887
유식한나님의 작성글 1 신고

2007년쯤에 조슈아와란지에가 나온다고들었는데 이말이진짜인가요? 그다음에 제친구가

조슈아와란지에 데미지 구릴꺼라고 그러던데 시벨린보다 데미지 높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백법사★
    2006.10.31
    아마 조슈아 란지에 둘다 법사일듯으로 보입니당; 그리고 아무리 높아봤자 각성하기 전까진 5000이 최대 대미지이고 각성하면 7000이 최대 대미지 예요 ~ 시벨을 넘진 못할꺼예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