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어제 밤부터 해서 렙이3 밖에 안되는데요 갑자기 퀵슬롯(모니터윈쪽하단에있는칸)이없어저서 이것저것눌러 봣는데요 그래도 안나오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3.12.01같은 문제 땜에 검색했더니 2006년 글이넹.. 텔즈가 넥슨에 온 역사가 이렇게 길었나요.. -
하이아칸 BorisPildoc2006.10.29Ctrl + Q 입니다 저도 초보때 이거 몰랐조... -
네냐플 천공의익룡2006.10.29아 스킬 퀵슬롯 말이세여?? 스킬 퀵슬롯이라면 키보드 Ctrl + Q 누르면 된답니다~ 그럼 즐테하세여 [글은 1개만 올리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