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제 튜토리얼 다 하고 나왔는데.. 레벨은 4구요. 레벨업이나 해볼까. 하는데 어디가서 하면 좋을까
요? (위치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항구도시에 잇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필드들 돌아다니면서 워프 있는곳들 찍으세요. 다니다가 크라이덴 협곡인가 셀바스 평원인가 포인트 찍고나면 거기 바로 아래가 초반 돈벌이용 사냥터이구..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어느정도 오르면 축던2 옮기면서 하셔도 되고.. 10대 중반 넘기면 팀게시판으로 필라이온도 들러보시고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나르비크에서 바로 크라이덴평원으로 나오시면 젤리삐, 뚜뚜 돌아다녀요. 잡으면서 미니맵의 '축복의 던전' 있는곳에 들어가셔요. 축던1에서 10대초반까지 무난히 키우실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