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갓 시작한 막시민입니다 'ㅛ';

네냐플 페트라르카 2006-10-28 17:53 1261
페트라르카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제 튜토리얼 다 하고 나왔는데.. 레벨은 4구요.  레벨업이나 해볼까. 하는데 어디가서 하면 좋을까

 

요? (위치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항구도시에 잇어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필드들 돌아다니면서 워프 있는곳들 찍으세요. 다니다가 크라이덴 협곡인가 셀바스 평원인가 포인트 찍고나면 거기 바로 아래가 초반 돈벌이용 사냥터이구..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어느정도 오르면 축던2 옮기면서 하셔도 되고.. 10대 중반 넘기면 팀게시판으로 필라이온도 들러보시고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나르비크에서 바로 크라이덴평원으로 나오시면 젤리삐, 뚜뚜 돌아다녀요. 잡으면서 미니맵의 '축복의 던전' 있는곳에 들어가셔요. 축던1에서 10대초반까지 무난히 키우실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