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밀라vs시벨린

네냐플 유식한나 2006-10-28 13:33 1446
유식한나님의 작성글 1 신고

케헴 제본캐아이디가어려운관계로 이캐로쓰겠습니다(아주잘한다 그러니깐아이디를어렵게하리?)

시벨린vs밀라인데요 사냥에선 밀라가제일 수월하죠... 하지만 데미지에서 보면 시벨린이죠^^ 제막시민의수룡이투룡한테데미지에밀리는;;;;;;;;;; 하지만 시벨린은 딜레이가느리다는;;

pk에서는 시벨린은 고양이앞에생선;;;이라는;;;; 밀라는 데미지는시벨린 보다 뒤떨어지긴하는데요

사냥과스피드에선 누구도 따라올수는없죠 (잠깐!소설책에서는 분명히 보리스가주인공인데???왜여기선시벨린이랑밀라가쌘고얌!)시벨린은 데미지딜러형으로한다면 렙100때도충분히5000의데미지가뜹니다;;; 하지만 데미지딜러형으로가면 방어력이엄청나게뒤떨어집니다;;;

여기서 제친구들한테투표를해봤는데요;;;;;

시벨린19표

밀라30표                     그이유를물어봤더니(시벨린부터)데미지가쌔나뭐래나.....

밀라는 데미지는 시벨린보다 약한대신에 사냥에수월하다고./..;;;(그래도제가자부심을느끼는건

아무래도 시벨린......) 뭐밀라는 카드스프레이스로 최강이니깐..... 하지만! 밀라는 보리스와더불어

miss의여왕......... 시벨린은 보리스보다 명중률이아주쬐금높아서 miss의왕자리를 비켜갔다는...

데미지의황제는시벨린 데미지의여왕은밀라..(와,밀라2관왕이다!)이상입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디비라이프
    2006.10.29
    밀라가더좋아요 시벨린 miss miss miss 이러케뜸 저의경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