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킬 어케 써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단축키에 올리게 단축키 f버튼 누르고 오른쪽 마우스클릭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1) F1~F8 단축키창에 스킬아이콘을 옮기세요.// 2) 지정된 단축키를 누르면 왼쪽 위의 동그란 빈칸에 스킬이 나와요. // 3) 오른쪽 클릭으로 사용.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잔인한사람들.. 나도 처음할때 몰라서 고생혔는디 -.- -
네냐플 막민☆보복2006.10.28마우스 오른쪽버튼 누글면 됩니다... -
네냐플 『낙엽。』2006.10.28ㅋ -
하이아칸 다어로빈2006.10.28할말없네 쩝..;; -
네냐플 사혼혈주2006.10.28ㅎㅡㅁ;;;;나야님께공감,,ㄷㄷ 스킬을 쓰시려면 마우스오른쪽 누지르시면 되고요 콤보쓰시려면랩6넘어서 때리고스킬 때리고스킬 때리고스킬 이런식으로하시면되요 -
네냐플 나야는트레일러2006.10.28할말없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