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로 챕터 3을 하는데요 메그놀러와 와인인가? 나르비크에 있는 주점에서 무슨 지도 받잔아요.
그런데 아이템 창이 가득차서 받앗습니다 나왓는데 탬창에 없는거에여..
다시 그 npc눌러봐도 주지를 않음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NeverSad2006.08.01나갔다가 필없는아템 팔고 다시 눌러보세요 '';;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또는 그냥 챕터를 쭉해보세요. 자세히몰라서 죄송합니다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페어리벨씨 말 그대로..!! (지식창고에 올려도 될듯) -
네냐플 페어리벨2006.08.01이벤트 로그창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겠네요. 만약 지도 받은것처럼 되어 있다면 챕터 3 내용대로 따라가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안 되신다면 넥슨에 메일을 보내 복구해달라 하는게 좋을듯 하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