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챕터3질문이요~~~(제발 답변좀)

네냐플 아프냐콕콕 2006-08-01 11:03 1164
아프냐콕콕님의 작성글 3 신고

보리스로 챕터 3을 하는데요 메그놀러와 와인인가? 나르비크에 있는 주점에서 무슨 지도 받잔아요.

그런데 아이템 창이 가득차서 받앗습니다 나왓는데 탬창에 없는거에여..

다시 그 npc눌러봐도 주지를 않음 ㅠ.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NeverSad
    2006.08.01
    나갔다가 필없는아템 팔고 다시 눌러보세요 '';;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또는 그냥 챕터를 쭉해보세요. 자세히몰라서 죄송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페어리벨씨 말 그대로..!! (지식창고에 올려도 될듯)
  • 티치엘
    네냐플 페어리벨
    2006.08.01
    이벤트 로그창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겠네요. 만약 지도 받은것처럼 되어 있다면 챕터 3 내용대로 따라가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안 되신다면 넥슨에 메일을 보내 복구해달라 하는게 좋을듯 하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