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페이드 아머 옵션 최상이 어케 되나요? 그리고 가격이 어느정도?
그 반지끼는쪽에는 멀 끼는게 좋을까요...
투구쪽에도...
참고로 백법.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미스쥬스피양2006.10.24페이드 최상이 비싸다 싶으시다면 8회끼시고 테갑까지 뻐기십쇼;; 반지는 테팔이 적절해요 -
네냐플 『눈보라』2006.10.24페이드아머옵션:물방-26~28/마방-11~28/회피율-8~10/민첩성-2~3 다음 질문으로 반지쪽에는...걍 쳅터깨시고 테팔을///나중에 다이아링 끼시면 마공이 좀 올라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