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렙 7인데 연 어떻게 배우나요 ??
계속 미습득으로만 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킬은 스피드업 하나 올렷구 아무것도 안올렸습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굘굘〃2007.08.13스킬창에 '도계열'클릭하셔서 경험치가 일정양 만큼 올리고 스킬업 클릭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09스킬창에 도계열 들어가서 연이라고 나와 있느거 스업이랑 똑같이 올리세요 -
네냐플 knsll2006.10.23경험치가 일정 양만큼 필요합니다. 경험치가 부족하면 옆에 보이는 스킬 업이 클릭이 안되실껍니다. -
네냐플 『眞風靈』2006.10.23스킬창에 큰 칼 모양의 '도계열' 로 가셔서 일정 경험치 (1레벨 습득은 200입니다) 이상일때 옆의 레벨업 아이콘 누르시면 됩니다..ㅋㅋ -
네냐플 PlusRR2006.10.22스피드업 배우신거와 같이 배우시면될텐데영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