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베기형 보리스 렙15이구,
어느분은 같은 베기형보리스 렙12이십니다.
그런데 케릭겉모습은 똑같은데 그분이 저보다 종베기나 연데미지가 20~30정도 높은겁니다.
왜그런거죠? 전렙3높아요, 무기착용한것두 같아보이구, 그분 연이 3방 시전되는거보면 확실히 저보다 렙3낮은거 확실한데 데미지가 많이나옵니다 무슨경우인가요?
그분도 종베기입니다.
저 종베기 마스터,
연렙 15
입니다^^
**추가질문**
제가 베기형 보리스인데요.
횡베기를 마스터에도 데미지상승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PlusRR2006.10.221.착용 아이템 에 "베기" 가 더 높으신거같네요 2.기본 공격 은 레벨 올릴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