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52쯤에 재분 해볼려고 합니다... 빠르다는건 알고 있어요 ㅎㅎ...
다른케릭들 베기나.찌르기는 키워봐서 52때부터 마검 키워볼려고요...
근데 보리스가 좋을까요? 막시민이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넥스터2006.10.27막시민이 적중검 스킬있으니까 막시민이 더 간단하다고 생각;;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24마검은 역시 막시민이...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죠... -
네냐플 PlusRR2006.10.22막시민 마검은 흔한편이죠 그에 비해 보리스마검은 몇없다는 메리트(?)가 잇죠 .. -
네냐플 FinalCrashWR2006.10.22아무래도 막시민이 덱스 때문에 스탯을 아낄수 있어서 더 쉽지 않을까요? 마검은 아무래도 스탯 찍을게 많아서...-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