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 티첼 사냥터랑 코디좀;;

네냐플 핏붉은하늘 2006-10-22 10:19 1124
핏붉은하늘님의 작성글 2 신고

백법 티첼을 부케로 키우고 잇는 한 유저입니다.

몇일전에 시작애서 지금은 20이 됬는데;;

앞으로 놀아야할 사냥터를 레벨별루 갈이켜주세요.

그리고 티첼 코디좀;;

또. 덱스가 낮아서 젤리삐 잡는데도 미스가 뜨네요';;

어떻게 하져?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2
    아이템은 힐 회복량과 관련잇는 마법방어 수치높은템위주로 착용하시구요 (유모 보단 마법헬름이 좋을듯) 20 사냥터는 초던(3) 팀사냥하시면 될듯 하네요 그다음은 모르게써요 =ㅅ=
  • 루시안
    하이아칸 무투가의축복
    2006.10.22
    백법은 공격위주로노는게아닙니다 덱스는 올리지마시구 차라리 혼자사냥하실때만 쓰실 덱스즉 명반같은걸사세요 ;ㅅ ;그럼 사냥엔도움이되겠지만 욕먹을지도 ㄲㄲㄲㄲ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