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쿄코나이프2007.12.05렙 100이죠...전 물복인데 그거 배우고 난뒤 몰이사냥이 한결 수월해진... 투폭 정말 환장하죠...%댐지에 범위에 지속이라...=_=;; -
네냐플 the운숲x2007.09.13헉 lv60 이면 할수잇다던데;; 언재lv100 만드냐;; -
하이아칸 크로스알파a2006.11.05저두 몰라요... -
네냐플 배게좀줘봐a2006.10.24예 사실입니다 ; 하지만 렙 100 이상떄 스킬 퀘스트를 받을수 있죠 . ;;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24현재 홈페이지 게임정보란은 수많은 오타와 잘못된 정보로 얼룩져 잇으니 믿으시지 않는게 좋을 껍니다... -
네냐플 패왕애인a2006.10.22음,, 그전것은 잘 모르겟는데 아무튼 캐릭중에서 젤 렙제가 높죠 그거 할려고 얼마나 열심히 업햇는데 써보니.....대략난감... 재분햇을대 2차스킬 안배웟엇죠.... -
네냐플 PlusRR2006.10.22lv100 아닌가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