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스킬

나야 가이드보니까 2차스킬렙제가 낮아져 잇던데 사실임?

네냐플 Lr야트레ol 2006-10-22 10:06 1825
Lr야트레ol님의 작성글 7 신고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네냐플 쿄코나이프
    2007.12.05
    렙 100이죠...전 물복인데 그거 배우고 난뒤 몰이사냥이 한결 수월해진... 투폭 정말 환장하죠...%댐지에 범위에 지속이라...=_=;;
  • 나야트레이
    네냐플 the운숲x
    2007.09.13
    헉 lv60 이면 할수잇다던데;; 언재lv100 만드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크로스알파a
    2006.11.05
    저두 몰라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배게좀줘봐a
    2006.10.24
    예 사실입니다 ; 하지만 렙 100 이상떄 스킬 퀘스트를 받을수 있죠 . ;;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24
    현재 홈페이지 게임정보란은 수많은 오타와 잘못된 정보로 얼룩져 잇으니 믿으시지 않는게 좋을 껍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패왕애인a
    2006.10.22
    음,, 그전것은 잘 모르겟는데 아무튼 캐릭중에서 젤 렙제가 높죠 그거 할려고 얼마나 열심히 업햇는데 써보니.....대략난감... 재분햇을대 2차스킬 안배웟엇죠....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2
    lv100 아닌가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