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 티치엘 스텟

네냐플 하늘에는Star 2006-10-22 01:47 2147
하늘에는Star님의 작성글 3 신고

렙이 19이고

MR39

DEF15

(INT)13 :  ←자동으로 올라감

잘됐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EarlyBird
    2006.10.22
    MR 높은감이 잇네요 탱백 하시는듯 한데요 MR은 렙+15 가 적당해요 +20은 낭비같다고 생각합니다. MR5차이도 힐량 이득 크게 나는건 아니구요 아직도 5천원 주고 나르비크 재분 돌리세요ㅋ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쥬스
    2006.10.22
    인트 보정 되요.그리고 잘 하셨군요.ㅎㅎ
  • 티치엘
    하이아칸 뻬브리즈
    2006.10.22
    인트를.....보정받는건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