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렙이 19이고
MR39
DEF15
(INT)13 : ←자동으로 올라감
잘됐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arlyBird2006.10.22MR 높은감이 잇네요 탱백 하시는듯 한데요 MR은 렙+15 가 적당해요 +20은 낭비같다고 생각합니다. MR5차이도 힐량 이득 크게 나는건 아니구요 아직도 5천원 주고 나르비크 재분 돌리세요ㅋ -
네냐플 오랜지쥬스2006.10.22인트 보정 되요.그리고 잘 하셨군요.ㅎㅎ -
하이아칸 뻬브리즈2006.10.22인트를.....보정받는건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