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키우고잇는데요...좀봐주세요~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0-21 23:38 848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2 신고

능력치요 ㅋ

스텟은레벨에 18~20사이랫느데요

그럼요 초반에 맞쳐놓으면 레벨오를때마다 스텟1씩 올라가니 안올려두되는거죠??

레벨몇이되니까 보너스능력치 3이아닌 4를 주더군요 ㅋ

그리고 덱이 2를 먹으니까 1개 올리면 2남으니까 2를 방어에 올리는거맞나요??

 

그리고 24때 창 이름이 머에요??ㅠ

24때 창을 못구하고잇어요 ㅠㅠ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Zephyr
    2006.10.22
    일단 스탭은 무기에만 맞추시면 되구요 어질은 재분할때만 손보시고 나머지 스탯은 덱스맞추고 나머지는 방어올려주시면 됩니다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1
    시벨린에 대해 자세히 알지못하여 육성법은 제쳐두고 24 창이름은 장창 일겁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