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능력치요 ㅋ
스텟은레벨에 18~20사이랫느데요
그럼요 초반에 맞쳐놓으면 레벨오를때마다 스텟1씩 올라가니 안올려두되는거죠??
레벨몇이되니까 보너스능력치 3이아닌 4를 주더군요 ㅋ
그리고 덱이 2를 먹으니까 1개 올리면 2남으니까 2를 방어에 올리는거맞나요??
그리고 24때 창 이름이 머에요??ㅠ
24때 창을 못구하고잇어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Zephyr2006.10.22일단 스탭은 무기에만 맞추시면 되구요 어질은 재분할때만 손보시고 나머지 스탯은 덱스맞추고 나머지는 방어올려주시면 됩니다 -
네냐플 PlusRR2006.10.21시벨린에 대해 자세히 알지못하여 육성법은 제쳐두고 24 창이름은 장창 일겁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