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마법의양초만들어서 어떤 분이 카울주술사집 에피시오한테가면 이벤트가 진행된다는데..;;
안되는데...어떻게하죠?ㅠㅠ 이거 무슨 에러난건가요?;;ㅠㅠ
그리구 걸리는게있는데..
에피소드1에
보상처리 : 일이 해결됫다고하는데... 르베리에에게 보상을 뺏긴다네요..
새로운임무 : 오늘밤 푸른갤러리선을 시벨린과 이스핀하고 같이 배를 보호?하는임무같은데..
엑시피터 갓다가 임무같은거 진행하면서 오늘밤 나르비크항구로가레요...
임무진행 : 부업도 맞쳤으니 섀도우&애쉬로 가라고 써있는데..
어떻게하면 좋죠?;;; 꼭 답변부탁드려요 ㅠㅠ... 에러난건가?크흑...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닉네임을말해라2008.02.15보상처리랑임무진행은그챕을깨도계속남아있구요새로운임무는잘모르겠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