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펫을 구입해서 부화기에 넣고 그냥잇으면 되는줄알고 그냥 잇었는데요
영양보충을 해**다더군요 ㅋ
그래서 지금 청결도 100%채우고
영양 81%만들었는데요 ㅋ
생명이 43인데요 ㅋ
시간이 안줄어들고잇어요
왜그런겨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루크세이트2006.10.19청결도는 상관이 없지만 어떤 펫인지 알려주셔야죠...리브리오나 이뉴이트라면 한 약2시간만 기다리면 되지만 다른거는..대략 난감.. -
네냐플 치유의성직자2006.10.18영양도가 너프 노프다는 -ㅁ-;;; 청결 100%이면.. 영양도.. 한 60 정돈가 주면 된다고 저도 배웠다는 ㅋㅋ -
네냐플 로엘리스2006.10.18청결도,영양분 70%가 가장 좋습니다용 그 이상이된면 시간이 줄어들지않습니다. 한마디로 과식은 펫에게도 안좋습니다. 다시 70%가 될때까지 기달려야되니다 81%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용 아주많이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