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펫부화중인데요.....

네냐플 비열한웨이터 2006-10-18 20:46 960
비열한웨이터님의 작성글 3 신고

펫을 구입해서 부화기에 넣고 그냥잇으면 되는줄알고 그냥 잇었는데요

영양보충을 해**다더군요 ㅋ

그래서 지금 청결도 100%채우고

영양 81%만들었는데요 ㅋ

생명이 43인데요 ㅋ

시간이 안줄어들고잇어요

왜그런겨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루크세이트
    2006.10.19
    청결도는 상관이 없지만 어떤 펫인지 알려주셔야죠...리브리오나 이뉴이트라면 한 약2시간만 기다리면 되지만 다른거는..대략 난감..
  • 티치엘
    네냐플 치유의성직자
    2006.10.18
    영양도가 너프 노프다는 -ㅁ-;;; 청결 100%이면.. 영양도.. 한 60 정돈가 주면 된다고 저도 배웠다는 ㅋㅋ
  • 시벨린
    네냐플 로엘리스
    2006.10.18
    청결도,영양분 70%가 가장 좋습니다용 그 이상이된면 시간이 줄어들지않습니다. 한마디로 과식은 펫에게도 안좋습니다. 다시 70%가 될때까지 기달려야되니다 81%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네용 아주많이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