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안녕하세요 채찍 케릭육성에 대해 질문이좀..

네냐플 마음에품다 2006-10-18 15:24 721
마음에품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기..재가 처음해서 잘몰라서 그런데...

스텟이랑 스킬은 어떡해 올려야하나요?

이제 레벨5인데..=ㅅ=

좀 많은 답글좀 부탁드려염..............................................................................................

지금 이것저것 다올려놔서...편 스킬들을;;3개올림..ㅎㅎ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마음에품다
    2006.10.18
    흠..저기 디펜이랑 덱 핵 위주면..어느정도인지;;짐 어질5찌거성;;ㅋ스킬두 3개나올림..ㅋ 카드스플래쉬가 좋나염?ㅋ
  • 막시민
    네냐플 makesemin
    2006.10.18
    스킬은 카드스플레시등 주요기술은 마스터하시고 각 스킬찍은계열 양에따라 받는 보너스스텟의 향도가 바뀌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막시민
    네냐플 makesemin
    2006.10.18
    밀라는 각 계열마다 다르지만 초반엔 무조껀 살아남는게 중요하니 어질위주가 아닌 디펜과 덱스 핵위주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일정레벨이상되면 어질과 덱스위주의 회피케릭으로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