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재가 처음해서 잘몰라서 그런데...
스텟이랑 스킬은 어떡해 올려야하나요?
이제 레벨5인데..=ㅅ=
좀 많은 답글좀 부탁드려염..............................................................................................
지금 이것저것 다올려놔서...편 스킬들을;;3개올림..ㅎㅎ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마음에품다2006.10.18흠..저기 디펜이랑 덱 핵 위주면..어느정도인지;;짐 어질5찌거성;;ㅋ스킬두 3개나올림..ㅋ 카드스플래쉬가 좋나염?ㅋ -
네냐플 makesemin2006.10.18스킬은 카드스플레시등 주요기술은 마스터하시고 각 스킬찍은계열 양에따라 받는 보너스스텟의 향도가 바뀌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네냐플 makesemin2006.10.18밀라는 각 계열마다 다르지만 초반엔 무조껀 살아남는게 중요하니 어질위주가 아닌 디펜과 덱스 핵위주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일정레벨이상되면 어질과 덱스위주의 회피케릭으로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