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법에서 잡버으록 갈려구 하는데,

네냐플 엔젤로스터 2006-10-17 13:33 780
엔젤로스터님의 작성글 1 신고

67 이거든요?

스텟 / 스킬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빙계열이 좋을까요 화계열이 좋을까요.?

 

사냥하기 편한걸루 하고 싶은뎅 ㅠ.ㅠ~!!!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indi
    2007.02.16
    제가 알기론 화계열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인트인가?? 하였튼 스탯보정받아서 좀더 화계열이 좋다고 들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