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67 이거든요?
스텟 / 스킬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빙계열이 좋을까요 화계열이 좋을까요.?
사냥하기 편한걸루 하고 싶은뎅 ㅠ.ㅠ~!!!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indi2007.02.16제가 알기론 화계열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인트인가?? 하였튼 스탯보정받아서 좀더 화계열이 좋다고 들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