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50인 주제에
챕 9에요
혼동 3층에서 르베리에하고 카밀하고 오를란느 해병을 잡아야되는데
렙 어느정도 되야
힘들게라도 깰수있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emzb42007.08.06전 렙55때깼어여 ㅇㅅㅇ -
하이아칸 님누구삼2007.01.01저는 보리스 50인데 그냥 잡앗는데요 - _-; 클레이아머랑 연 막날리니 그냥 죽던데 포션 잘먹으면,, -
네냐플 『산삼토끼』2006.10.20-_-;; 전 나야라서 그것들 패느냐 데미지가 장난아니게 나오고 ㄷㄷ... 전 100때 클리어해봤습니다 -
네냐플 체유베르〃2006.10.19전 막시민 레벨 50~60정도에 깼습니다. -
네냐플 아고라2006.10.17다만 잡을 때 주변 떨거지들부터 다 처리하고 카밀하고 르베리 잡아야 합니다-전 얘네 둘이 세서 얘네 먼저 잡고 다른 애들 처리했더니 진행이 안되더군요-챕터 버그인듯. -
네냐플 아고라2006.10.17전 렙91인가 92때 깼는데요-회피일 때라거 정확한 답변은 못해드리지만 페이드아머 물방26에 제 디펜 27,8정도 때 녀석들한테 200넘게 달았으니-탱커시라면 이걸 기준으로 한번 감 잡아 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