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 9 르베리에 처치

네냐플 넥스터 2006-10-16 21:41 918
넥스터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 50인 주제에

챕 9에요

혼동 3층에서 르베리에하고 카밀하고 오를란느 해병을 잡아야되는데

렙 어느정도 되야

힘들게라도 깰수있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emzb4
    2007.08.06
    전 렙55때깼어여 ㅇㅅㅇ
  • 보리스
    하이아칸 님누구삼
    2007.01.01
    저는 보리스 50인데 그냥 잡앗는데요 - _-; 클레이아머랑 연 막날리니 그냥 죽던데 포션 잘먹으면,,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산삼토끼』
    2006.10.20
    -_-;; 전 나야라서 그것들 패느냐 데미지가 장난아니게 나오고 ㄷㄷ... 전 100때 클리어해봤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체유베르〃
    2006.10.19
    전 막시민 레벨 50~60정도에 깼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아고라
    2006.10.17
    다만 잡을 때 주변 떨거지들부터 다 처리하고 카밀하고 르베리 잡아야 합니다-전 얘네 둘이 세서 얘네 먼저 잡고 다른 애들 처리했더니 진행이 안되더군요-챕터 버그인듯.
  • 보리스
    네냐플 아고라
    2006.10.17
    전 렙91인가 92때 깼는데요-회피일 때라거 정확한 답변은 못해드리지만 페이드아머 물방26에 제 디펜 27,8정도 때 녀석들한테 200넘게 달았으니-탱커시라면 이걸 기준으로 한번 감 잡아 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