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이93회피시벨린인데
지금 강귀,금투,잠날을 끼고 있는데 이것들을 교체하려고합니다
뭘로 교체하는게 좋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세립2006.10.16어질이면 그정도 끼시고 극덱으로 가실려면 90에 극덱가서 2:1 가되긴합니다만 105에 1:1가죠. 투구는 6찔 불멸(돈없다면 상점불멸) or 5/3/3 베레모 -
네냐플 세립2006.10.16얼굴 찔기샤른 or 4~5찔 3명 이어링(돈없음5명스카웃) 날개는 E홍날 or 플윙,리플인데 이것도 --.. 비싸기때문에 테날끼시는걸 원츄합니다. 돈이 많으시다면 되는되로 좋은 템을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