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경도가모죠???
무기를 사는데 왜 경도까지 보고사는거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경도는 간단하게 말해서 장비에 단단하기를 말하는 것 입니다. 경도가 높으면 내구도가 달지 않을수 있고. 경도가 낮으면 내구도가 달수 있는 것 입니다. 경도가 너무 낮으면 내구도가 빨리달아서 사냥하기가 힘듭니다. -
네냐플 쿠크girl2006.10.16저렙에는 경도가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중렙을 넘어서면 사냥터 상대 몬스터에 따라 무기의 경도가 깎여서 무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최소경도39이상을 찾는것이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