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경도가몬가요???

하이아칸 마시마루 2006-10-16 12:10 1388
마시마루님의 작성글 2 신고

경도가모죠???

무기를 사는데 왜 경도까지 보고사는거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경도는 간단하게 말해서 장비에 단단하기를 말하는 것 입니다. 경도가 높으면 내구도가 달지 않을수 있고. 경도가 낮으면 내구도가 달수 있는 것 입니다. 경도가 너무 낮으면 내구도가 빨리달아서 사냥하기가 힘듭니다.
  • 밀라
    네냐플 쿠크girl
    2006.10.16
    저렙에는 경도가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중렙을 넘어서면 사냥터 상대 몬스터에 따라 무기의 경도가 깎여서 무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최소경도39이상을 찾는것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