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렙 13 의 '시벨린 우'인데요
저는 미스가 잘떠서 막상 사냥할데가 없고,,
사냥터좀 추천해주세요(돈던지기 ㄴㄴ{돈이없음ㅜㅜ})
포이즌 노가다 도 해봤고,,,,축복2 도 가봤음..
왠만하면 쩔받는게 싫고 혼자사냥할수 있는데좀,,
알려주세요,,
1.사냥터 이름좀(여러가지)
2.사냥터의 나오는 몬스터 이름,렙,득템 아이템좀
3.어느마을에서 가까운지..포탈이 있는지 그런것좀 갈켜주세요
이렇게 정리해서 갈켜 주시면 ㄳ 하겠습니당~~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테이즈워버달인2011.01.21축복의 던전 2 깊은곳에서 노세여 -
하이아칸 바이bye2006.11.06축던에서 파티하고 뛰세요 렙잘오름ㅋㅋ -
하이아칸 일곱빛석양2006.10.25하얀님 이 돌앗남 크라이덴 평원3추천하구요 가까운데는 날비크 나오는 몬스터는 밍쿠스 평원덕워리어 말벌 로글베글 메리베리나무가 잇슴 니다 .. 득으뭐 ... 잡으시면 암 워프는 크덴 4로 아님윙 -
네냐플 하얀네모의꿈2006.10.25축던에서 놀지마시고 크라이덴평원에서 노세요 로글베글 같은거 열심히 잡으시면 되용 ㄱ-;; -
네냐플 天上기사˚2006.10.16누가 사냥할 때 돈던지기 씁니까? 연,버서크 쓰시고 그렙에는 축던2에서 노가다뛰시는게 쵝오입니다乃 2시간만해도 렙 17~18댐 -
네냐플 水龍炭2006.10.161. 봄던2층 전 스텟초기화해서 탱커한다음에 몰이사냥햇씁니다. 2. 좀 많은데스켈워리어:블레스드카라벨라 ."샴셔.파이크(블레스드) 말벌:벌꿀.로얄제리 코인아머 코튼로브 개-카이트코퍼실드.라이트플레이트 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