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7만원으로 테일즈돈을 얼마나살수있나여
2.살수있는돈으로 밀라 셋팅부탁드립니다(렙65기준)
3.지금 렙45인대 어디서사냥하져
좀 부탁드리겟습니다^^
아참! 서버는 오를란느에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2번 질문은 제가 미숙해서 정확히 답변해 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3.45레벨에 적합한 사냥터는 해저동굴이 가장 적합하다고 봅니다. 저는 60까지 해저동굴에서 사냥 했습니다.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1.아이템베이 기준으로 19000원당 테일즈위버 1000만시드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7만원이면 대략적으로, 3500만원 정도군요. -
네냐플 l창의분노l2006.10.15음..;;음.;; 음,,;; 음..;; 1,2 는 답변을 못해드림..(저도초보라) 그리고 렙 45 이지면 홍옥 에서 다른님들 쩔해주셈..그것도 좋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