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저기 밀라요..

네냐플 침텽、 2006-10-15 21:04 822
침텽、님의 작성글 3 신고

1.7만원으로 테일즈돈을 얼마나살수있나여

2.살수있는돈으로 밀라 셋팅부탁드립니다(렙65기준)

3.지금 렙45인대 어디서사냥하져

 

좀 부탁드리겟습니다^^

 

아참! 서버는 오를란느에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2번 질문은 제가 미숙해서 정확히 답변해 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3.45레벨에 적합한 사냥터는 해저동굴이 가장 적합하다고 봅니다. 저는 60까지 해저동굴에서 사냥 했습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1.아이템베이 기준으로 19000원당 테일즈위버 1000만시드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7만원이면 대략적으로, 3500만원 정도군요.
  • 시벨린
    네냐플 l창의분노l
    2006.10.15
    음..;;음.;; 음,,;; 음..;; 1,2 는 답변을 못해드림..(저도초보라) 그리고 렙 45 이지면 홍옥 에서 다른님들 쩔해주셈..그것도 좋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