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렙13 에 대하여 물어볼게...

네냐플 l창의분노l 2006-10-15 15:28 785
l창의분노l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지금 렙 13 시벨린 우 이고

미스가 잘떠서

사냥할곳을 달리 못찾습니다

그레서 사냥터 소개좀 해주세요,,,

리프포이즌젤리는 넘 약하고

축복2 는 넘 쌔고..

적당한곳좀 ,,갈켜주세요

번호대로 적어주시면 ㄳ 하겠음

1.맵의 이름(여러가지좀)

2.나오는 몬스터 , 몬스터 렙 , 들템 아이템들

3.어느마을에서 가장가까운지,,

이렇게 답변해주시면 ㄳ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l창의분노l
    2006.10.15
    ;;;;불타는검 님 ..렙13 떄 쩔받기가 넘 어려워서,,;; 그레서 혼자 하는 사냥터 추천좀 해달라고 했는데,,, 그리고,,전 거지랍니다~~~~
  • 보리스
    네냐플 불타는검
    2006.10.15
    돈던지기 레벨 10까지찍고 축던3 렙15때뛰시고 렙13땐 홍옥동굴가서 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