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지금 렙 13 시벨린 우 이고
미스가 잘떠서
사냥할곳을 달리 못찾습니다
그레서 사냥터 소개좀 해주세요,,,
리프포이즌젤리는 넘 약하고
축복2 는 넘 쌔고..
적당한곳좀 ,,갈켜주세요
번호대로 적어주시면 ㄳ 하겠음
1.맵의 이름(여러가지좀)
2.나오는 몬스터 , 몬스터 렙 , 들템 아이템들
3.어느마을에서 가장가까운지,,
이렇게 답변해주시면 ㄳ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창의분노l2006.10.15;;;;불타는검 님 ..렙13 떄 쩔받기가 넘 어려워서,,;; 그레서 혼자 하는 사냥터 추천좀 해달라고 했는데,,, 그리고,,전 거지랍니다~~~~ -
네냐플 불타는검2006.10.15돈던지기 레벨 10까지찍고 축던3 렙15때뛰시고 렙13땐 홍옥동굴가서 뛰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