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찔기나야의 스텟에 대해서

네냐플 MonkeyDog 2006-10-14 17:36 1044
MonkeyDog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지금50인막시민을키우고있음니다

5렙인나야를키우는데 지금스텟때문에걱정임니다

육성법에는 스텟이 자기렙에+18이고 덱스는자기렙이랑동일이나-5라고하고 디펜은갑옷에맞추고

어질은 스텟이+18돼면올리라고돼어있는데 찔기는어캐키워야하죠? 이육성법이맞을까요 아니라면 새로운 육성법이있으면알려주세요 특히 고렙이신 찔기나야님께서답변해 주시면 갑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쇠막대기
    2006.10.19
    님말대로 스텝자기렙+18 방어구에디펜맞추고 덱스찍고 올어질이 맞긴한데요 보통은 자기렙-5로 덱스주고 나머지올어질입니다 (잘박혀요 ㅇㅅㅇ// 63찔기나야 올림)끝이애매한가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