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50인막시민을키우고있음니다
5렙인나야를키우는데 지금스텟때문에걱정임니다
육성법에는 스텟이 자기렙에+18이고 덱스는자기렙이랑동일이나-5라고하고 디펜은갑옷에맞추고
어질은 스텟이+18돼면올리라고돼어있는데 찔기는어캐키워야하죠? 이육성법이맞을까요 아니라면 새로운 육성법이있으면알려주세요 특히 고렙이신 찔기나야님께서답변해 주시면 갑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쇠막대기2006.10.19님말대로 스텝자기렙+18 방어구에디펜맞추고 덱스찍고 올어질이 맞긴한데요 보통은 자기렙-5로 덱스주고 나머지올어질입니다 (잘박혀요 ㅇㅅㅇ// 63찔기나야 올림)끝이애매한가 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