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처음에 백법으로 30까지가다 30에 공법으로 바꾸면 사냥속도가 느린이유가 뭡니까??
어는님은 사냥할때 데미지가 안나온다하고 어느님은 아템값이 비싸다 하고 어느님은
방어가 너무 약해서 잡기 힘들다고 하시더군요 ㅠㅠ 그래서 질문을 드립니다
왜 사냥속도가 격수에 비해느린지좀 알려주셧스면 해요 부탁~~ 공법 하고 싶은데 ㅠㅠ
데미지가 만약 격수보다 좀 쎄면 하려고 생각중이에여... 답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널다가쿵해쪄2006.10.14저두 백법이라 힘든걸 알아염 하지만 렙 125까지 열씸히 쫄쫄이하시면서 달성하시면 엄청나게 센 공법이 탄생할거라구 믿습니다 티첼은 무조건 첨에 백법이 렙업에 빠르니 전환까지는 백법몰구가세염 -
네냐플 널다가쿵해쪄2006.10.14공법 전환을 렙 125에 하라는이유는 그떄 메트라를 낄수 잇구 글구 그떄되면 배울수잇는 스킬을 다 배웁니다 뎀지가 안나오는이유는 스킬을 머 다 못배워서 그렇져 =_=;; 글구 켄슬이 엄청심해서 저렙떄는 공법힘듭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