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명반은 원래 있던거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세이레네2006.08.01시밸린경우는 명반이 괜찬을텐데 .. 안그래도 보면 미스 잘뜨더라구여 -
네냐플 크레시아2006.08.01플암이랑 명반은 자리부터가 다릅니다.. -
네냐플 네미시스2006.08.01사냥터에 따라다른대요. 플암은 크리1이 보정이고 다른옵은 자잔하게 붙긴했지만 시벨린은 데미지 사냥입니다. 만약 고렙사냥터를가셔서 미스가 좀 난다 싶으시면 명반끼시고.. 잘박히시면 플암끼셔도 무관하죠. 그냥 고렙될때까지는 명반껴도 괜찮을거같네요. -
네냐플 네미시스2006.08.01사냥터에 따라다른대요. 플암은 크리1이 보정이고 다른옵은 자잔하게 붙긴했지만 시벨린은 데미지 사냥입니다. 만약 고렙사냥터를가셔서 미스가 좀 난다 싶으시면 명반끼시고.. 잘박히시면 플암끼셔도 무관하죠. 그냥 고렙될때까지는 명반껴도 괜찮을거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