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명반과 플라티나 암릿중 무엇을 사용할까여?

네냐플 천성쉬벨린 2006-07-31 22:20 1182
천성쉬벨린님의 작성글 4 신고
명반은 원래 있던거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세이레네
    2006.08.01
    시밸린경우는 명반이 괜찬을텐데 .. 안그래도 보면 미스 잘뜨더라구여
  • 시벨린
    네냐플 크레시아
    2006.08.01
    플암이랑 명반은 자리부터가 다릅니다..
  • 밀라
    네냐플 네미시스
    2006.08.01
    사냥터에 따라다른대요. 플암은 크리1이 보정이고 다른옵은 자잔하게 붙긴했지만 시벨린은 데미지 사냥입니다. 만약 고렙사냥터를가셔서 미스가 좀 난다 싶으시면 명반끼시고.. 잘박히시면 플암끼셔도 무관하죠. 그냥 고렙될때까지는 명반껴도 괜찮을거같네요.
  • 밀라
    네냐플 네미시스
    2006.08.01
    사냥터에 따라다른대요. 플암은 크리1이 보정이고 다른옵은 자잔하게 붙긴했지만 시벨린은 데미지 사냥입니다. 만약 고렙사냥터를가셔서 미스가 좀 난다 싶으시면 명반끼시고.. 잘박히시면 플암끼셔도 무관하죠. 그냥 고렙될때까지는 명반껴도 괜찮을거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