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님들아 막군 크리셋 질문점;;;

네냐플 천공계비상 2006-10-13 22:22 1505
천공계비상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아 저는 렙 76인 막군인데여 크리가 도통안떠서 사냥이 잘안된다구 볼쑨 없지만 전 크리 마늬 뜨는게 조아스여 ㅋㅋ 지금 약 1천만 보유중이거여 이걸로 구할수 잇는싸디싼 크리셋좀 추천바람 ;;그리고 지금 장비는 테투,글레디에디터 리스트,붉바,테슈,테팔등등 끼거 잇어여 헤헤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창세기검사
    2006.10.28
    크리 잘안떠요 회피형하셔야함
  • 막시민
    네냐플 창세기검사
    2006.10.28
    대충 홍셋 시세요.... (아노) e홍날 2900만시드, e홍팔 6000~6500~7000만시드 e홍슈 4200만시드 구요 홍갑이랑 홍투는 1천만원대인데 효율이 않좋아서 패스 하셈 . 기본적으로요. 막군 텡커형은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1000만 시드로는 좀 힘듭니다.
  • 이스핀
    네냐플 나이트멍멍ol★
    2006.10.14
    음, 천만으로 e홍셋중 한개도 구입을 못해요''; 그래서 그나마 크리가 좀 잇는 차암이나, 상점불멸도 크리가 1붙엇구요, 이어링에도 2가 붙었으니, 1천만으로 좀 힘들거같아요 압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