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저는 렙 76인 막군인데여 크리가 도통안떠서 사냥이 잘안된다구 볼쑨 없지만 전 크리 마늬 뜨는게 조아스여 ㅋㅋ 지금 약 1천만 보유중이거여 이걸로 구할수 잇는싸디싼 크리셋좀 추천바람 ;;그리고 지금 장비는 테투,글레디에디터 리스트,붉바,테슈,테팔등등 끼거 잇어여 헤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창세기검사2006.10.28크리 잘안떠요 회피형하셔야함 -
네냐플 창세기검사2006.10.28대충 홍셋 시세요.... (아노) e홍날 2900만시드, e홍팔 6000~6500~7000만시드 e홍슈 4200만시드 구요 홍갑이랑 홍투는 1천만원대인데 효율이 않좋아서 패스 하셈 . 기본적으로요. 막군 텡커형은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1000만 시드로는 좀 힘듭니다. -
네냐플 나이트멍멍ol★2006.10.14음, 천만으로 e홍셋중 한개도 구입을 못해요''; 그래서 그나마 크리가 좀 잇는 차암이나, 상점불멸도 크리가 1붙엇구요, 이어링에도 2가 붙었으니, 1천만으로 좀 힘들거같아요 압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