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일즈왜이래?나도한마디한다

하이아칸 UltraMania 2006-07-31 18:41 1429
UltraMania님의 작성글 4 신고

투혼셋이 30일제라는것을 들었다 ㅡㅡ

이게뭔 x소리? 이벤트공지 띄웠을때는 분명 30일제라는 글씨.. 한글자도 없었다...

근데 이제와서 30일제?? 30일동안 누군 시간이 남아돌아서 접속한줄아는가?

니들 순이익 볼려고 캐쉬탬은  거래되고 이벤트아이템은 전부 거래안되고 시간제 아이템이다

더이상 말해도 소용없는걸 알기에 그만쓴다..영자야..

이글 보던말던 상관없다.. 제대로하자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4
    글씨가 써있긴 써있었지요....뜻이 애매했지만ㄱ-a; 요즘 나오는 이벤템들은 거의 기간제더군요..비옷도 기간제라 거의 버려진 상태;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레』인
    2006.08.01
    완전 낚인거죠
  • 시벨린
    하이아칸 아쥴라
    2006.08.01
    낚인거죠 뭐...
  • 막시민
    네냐플 심심해a
    2006.07.31
    자세히보면 옆에 괄효치고 30일이라고 돼어잇는데 저두 이게 30일다대야 셋트라는 의미인지 기간이 30제라는걸 표시대어있는지 좀 애매모호하더라구요 근데요 이건게시판성격에 안맞내요 고객센터에 1:1로 따지세요 사람들 다보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