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안녕하세요. 티치엘 재분배에 대하여 질문이요

네냐플 EMPERIUM 2006-10-12 03:33 1200
EMPERIUM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180대 티치엘입니다. 좋은 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220때 재분을 1번 해볼생각인데 능력치가 이렇게 나올수있나요?

인트200 디펜 50 마방 110 덱232 어질 140~150 정도 나올수 있는지 궁금하고 나온다면 재분 방법좀 알려주세요 지금 재분시뮬 돌려보니까 인 205 디펜50 마방110 덱160 어질 140박에 안나오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천사의아픔
    2006.10.12
    왠지 불가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