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홍옥2로 가서 케르베로스 인가 멍멍이(?)한테 말 걸면 랜덤하게 몹이 나오잖아요?
챕5랑 똫같은 통로에서 무사 망둥이가 나오길래 고놈 잡았더니 경험치 880 주고는
앞으로는 못가고 뒤로 되돌아만 갈 수 있네요..
더 진행은 못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1네 그거 수련소입니다^^보통몹도다 조금 쎄고 피통도 많습니다.24시간을 기준으로 한번 들어갔다가 한마리 잡고 나오는거죠.2배이밴트때 운좋으면 3천도 먹습니다^^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