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35공법 던 버는 방법

네냐플 클스S2 2006-10-11 16:45 1062
클스S2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무래도 35 대니까 던도 많이 필요해지내욤 제가 포젤 노가다만 했는대 이제는 좀 포젤가지고는

힘들어서 좀 좋을게없을까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1
    일단 없습니다;;포젤노가다 하지마시구여 렙 35라면 슬슬 광렙의 시기입니다.일단 죽어라 사냥하세여 렙 그러다 40~50대 정도 되면 무뿔노가다가는겁니다.그리고 플링가서 파는거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