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레벨 42입니다. 세검 루시안이구요. 스탯은 덱은 렙에맞추고 스탭은+16 디펜도 레벨에맞춰가고있습니다. 장비는 현재 55카산,5/1비녀(경도10),4찔 턱시도,고무신,5찔 나실,5회반 뭐 이런거꼇는대요. 창고에 최상프레임세이버 있고 현재 나그네셋트 꼇습니다. 기간제지만 쓸모있어 꼈는대요.
42세검이라해도 데미지가 그저그렇고 베기보단 사냥이 떨어지는거같아 생각하는대. 52때 일진에 홀병 런지 이런거맞추고 그냥 베기 루시안으로 하다가 세검으로 바꿀가요? 베기가 사냥은 빠르다는건 아는대.. 막시민하다 루시안하니까 색다른 느낌이네요. 추천좀해주세요^^; 고수루시안님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파란카리2006.11.14베기보단 물복으로 -
네냐플 The。Best〃2006.10.11루시안은 베기보단 물복으로 갑니다 ^^ 키워보진 않아서 모르겠찌만 물복으루 하다가 찔기로 가는경우가 대부분이라네요 ㅋ 게임루키 정보 많은사이트라서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즐테 ~ -
네냐플 개소문2006.10.11루시안이 어떻게 런지를 낍니까~~?
1







